해외에서 인기인 뱃살 빼는 음식들

뱃살은 전세계인들의 공통된 문제점중 하나다. 그래서 뱃살을 빼기 위한 많은 연구가 진행되었는데 연구에 따르면 탄수화물 섭취를 줄인 사람과 그렇지 않은사람과 비교했을때 5년이 지난후 허리둘레 차이가 상당히 났다고 한다. 이러한 결론은 탄수화물 섭취를 줄이기만 하더라도 현재 가지고 있는 뱃살보다는 확연히 빠지는 효과를 기대할수가 있다고 하는 것이다.

아침을 잘시작해야 뱃살 빼기 좋다.

아침밥을 거르는 사람도 있고 꼭 먹어야 하는 사람이 있다. 사실 아침밥을 먹으면 건강상 좋은 이점이 많기 때문에 되도록이면 챙겨먹는 것이 맞다. 또한 뱃살 빼기 위해서는 아침밥을 잘 해서먹는것이 중요한대 위에서도 언급했지만 탄수화물 섭취를 최대한 줄여야 한다는 점이 포인트고 아침밥을 잘먹어야 점심시간때 과식을 하지 않기 때문에 매우 중요한 시간대이지만 이를 모르고 놓치는 사람들이 생각보다 많다.

과일, 땅콩버터, 다크초콜릿은 체내 지방이 쌓이는 것을 억제하여서 뱃살이 나오지 않도록 해주고 붉은 과일은 비만을 유발하는 유전자를 완화하기에 좋다고 하여서 사과 같은 과일이 좋다고 한다. 계란은 단백질이 풍부하여 먹기 쉽기 때문에 하루에 2개정도 먹으면 근육량을 지키는대도 효과적일수 있고 만약 밥같은 것을 꼭 먹어야 한다면 이를 오트밀로 대체해서 먹는 것을 권장했다.

향시료로 추천되는건 계피와 생강이었다. 둘다 몸의 붓기를 개선하고 비만을 억제해줄수가 있기 때문이다. 이외에 신진대사를 촉진하고 싶다면 아침부터 살고기를 먹는 것도 좋다고 한다. 되도록이면 껍대기가 없는살이 좋아서 닭가슴살이나 돼지고기 살코기 또는 소고기가 대표적이라고 할 수가 있다.

뱃살 빼는 음식을 정할때 주의할점

대부분 사람들이 다이어트를 아주 체계적으로 하기 위해서 다이어트 식단 그리고 운동도 열심히 알아보고 준비하지만 문제가 있다. 바로 자신의 체력과 의지력을 전혀 고려하지 않는 경우라는 점이다. 하루 이틀 그리고 그이후에도 지속될수 있지만 대부분 1주일 또는 2주일만에 다이어트를 실패하게 된다. 이유는 똑같은 다이어트 식단은 금방 음식을 물리게 만들기 때문이며 극단적인 칼로리 제한으로 인해서 심한 공복감이 찾아오기 때문이다.

배가 고플땐 되도록이면 탄수화물을 제외한 단백질과 식이섬유로 채워주는 것이 좋다. 물론 평소에는 칼로리 제한을 해야겠지만 가끔씩 배가 너무 고플때는 지금까지 해온 시간과 정성을 망치지 않기 위해서라도 이러한 방법을 사용해서 지속적으로 다이어트 중임을 유지하는것이 매우 중요하다.

또한 다이어트 간식도 미리미리 챙겨주는 것이 좋다. 그리고 먹는 습관도 바꾸는것이 좋다. 먹는 시간을 늘리면 늘릴수록 포만감이 빠르게 차오르기 때문이다. 물론 쉽게 꺼진다는 단점도 있지만 차라리 배가 고프면 이후에 조금씩이라도 다시 먹는 방법을 활용하는 것을 권장한다.

뱃살을 빼는거는 마라톤과 같다. 절대로 단거리 달리기처럼 단번에 뱃살을 뺄생각하면 안된다. 그러기 위해선 먼저 체력을 키우는 것처럼 우리는 적응을 해야한다. 결론은 뱃살 빼는 음식도 알아두는 것이 중요하지만 뱃살을 빼고 싶다면 꼭 습관화 부터 길러야 한다는 점을 잊지 말자 그래야 성공할수가 있다.